CLEAR 멤버쉽

CLEAR 멤버쉽은 TSA Pre✓® 보다 한층 빠르게 보안검색을 이동하게 해준다. CLEAR 멤버쉽은 키오스크를 이용해 지문검사를 하고 바로 TSA Pre✓® 또는 일반 레인으로 기다리지 않고 제일 먼저 보안검색을 통과하게 된다. VIP 서비스로 TSA Pre✓® 와는 달리 미리 인터뷰나 배경체크를 하지 않고 사용할수 있다.

[..]

메리엇 본보이 (Marriott Bonvoy) 사용 방법

메리엇 본보이는 SPG 와 Ritz-Carlton 프로그램과 합병을 통해 2018년 8월 새로 태어난 포인트 프로그램이다. 메리엇 본보이 멤버쉽은 무료이고 가입만 해도 무료 Wi-Fi 와 멤버가격및 모바일 체크인이 가능하므로 메이엇호텔을 이용한다면 가입을 권장한다.

[..]

마일리지 왕초보 가이드

우리는 일생 생활을 하기 위해 지출을 한다. 매달 쓰는 생활비, 전화비, 외식비를 포함해서 식료품을 구입할때 지출을 하는데 결재 방법은 현금, 데빗카드, 개인체크 또는 크레딧카드를 사용할수가 있다. 현금이나 데빗카드또는 개인체크를 쓰면 사용하는 금액에 대해 전혀 돌려 받는것이 없다. 하지만 크레딧 카드를 사용하면 사용한 액수에 대해 사용용도에 따라 1% 에서 많게는 5%까지 포인트까지 적립을 할수 있다. 이 적립된 포이트를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선물카드 또는 여행경비로 사용할수 있고 다양한 추가 해택도 받을수 있다.

[..]

아멕스 멤버쉽 리워드 (Membership Rewards) 사용 방법

아멕스에서는 공동 브랜드를 포함해 30개가 넘는 카드를 발급하고 있지만 10개의 카드에서만 (6개 개인과 4개 비지니스) 멤버쉽 리워드 (MR) 포인트를 제공한다. 하지만 MR 포인트는 타 브랜드 포인트 (체이스 UR 포인트나 CITI 의 땡큐 포인트)에 비해 포인트를 적립하기도 어렵고 제 값어치얻고 쓰기도 복잡하다.  아멕스는 평생 한번이란 모토의 싸인업 보너스를 제공해 하나의 카드에서 평생 한번의 싸인업 보너스만 허용한다.

[..]

체이스 얼디멧 리워드 포인트 (Ultimate Rewards) 사용방법

체이스에서 제공하는 개인 사파이어 카드와 프리덤 카드 또는 잉크 비지니스 카드를 사용하면 얼티멧 리워드 (Ultimate Rewards 또는 UR Points)를 적립할수 있다. UR 포인트의 매력이라고 하면 첫째 포인트를 (1) 현금화 할수 있고 (2) 현금보다 많은 값어치의 항공권이나 호텔 구매에 사용할수 있다는것과 (3) 포인트를 다른 파트너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전환할수 있다는 것이다. 

[..]

원월드 (Oneworld Alliance)

원 월드 어라이언스는 3개의 항공 동맹업체중 승객수로 가장 작은 동맹으로 1999년 4개의 항공사로 시작하여 2019년 11월 기준으로 13개의 항공사 동맹이 있고 1개의 항공사가 2020년 3월 추가 참여가 계획되어 있고 1개의 Oneworld Connect 파트너가 있다.  Oneworld Connect 파트너는 항공 동맹의 멤버 항공사는 아니지만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기타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

스카이 팀 (SkyTeam Alliance)

스카이 팀는 3개의 항공 동맹업체중 승객수로 두번째로 큰 동맹으로 2000년 4개의 항공사로 시작하여 2019년 1월 기준으로 19개의 항공사 동맹이 되었다. 스카이팀 동맹은 승객 동맹뿐만 아니라 Cargo 동맹인 SkyTeam Cargo 또한 갖고 있고 2013년 6월 기준 11개의 멤버 항공사를 가지고 있다. 

[..]

스타 얼라이언스 (Star Alliance)

스타 얼라이언스는 3개의 항공 동맹업체중 가장큰 동맹으로 1997년 5개의 항공사로 시작하여 2019년 6월 기준으로 26개의 항공사 동맹이 되었다.  2018년 4월 기준으로 승객수로 2위 Sky Team 과 3위 Oneworld 보다 앞선 최고의 항공 동맹이다. 스타 얼라이언스는 실버와 골드 2개 티어의 리워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Priority Boarding 과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있다.

[..]

글로벌 엔트리 (Global Entry) 프로그램

글로벌 엔트리 프로그램은 5개의 Trusted Travelers Program 중 하나로 미국 세관및 국경보호국 (CBP: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에서 국제선 승객의 빠른 입국 수속을 위해 위험도가 낮은 여행객을 사전승인하는 멤버쉽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엔트리 (Global Entry) 프로그램에 등록한 여행객은 입국 심사대신 Global Entry Kiosk 를 이용해 여권, 미국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키오스크에 스캔한후 빠른 입국 수속을 할수 있다. 정상적인 여권 스캔과 지문 스캔후 키오스크에서 발행하는 통행 증명서를 세관 신고 부스에 제출 하면 된다.

[..]

TSA Pre✓® 프로그램

TSA Pre✓® 프로그램은 미국 국토 안보부 (DHS)에서 제공하는 5개의 Trusted Traveler Program 의 하나로 교통안전국 (TSA)이 운영하는 사전 검사프로그램으로 미국내 여행시 사전 승인받은 여행객이 보안 검색을 빠르게 통과할수 있도록 제공하는 멤버쉽 제도이다. TSA Pre✓®에 가입된 여행자는 보안 검사장 전용 레인을 이용할수 있고 신발, 벨트, 얇은 재킷과 노트북이나 액체물을 꺼낼 필요가 없다. 또한, 가입자는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따로 프로그램 가입없이 동반할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