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 포인트 적립과 상품 증정

저희 순대 사이트에서는 방문자 여러분의 참여를 장려하기 위하여 리워드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멤버 가입과 모든 웹사이트 이용은 무료 입니다. 각 분기또는 일정기간 별로 방문자 여러분이 저희 웹사이트에서 참여하는 부분별로 포인트 적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과 무료 상품증정은 프로모션 기간동안에만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필요한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했을 경우 무료 상품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각 프로모션 기간별로 필요한 최저 포인트가 다를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과 상품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의 포인트 페이지에 가시면 확인할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11/1/2022 - 1/31/2023)

  • 그랜드 오프닝 프로모션: 아래 게시된 포인트적립
  • 상품을 받기위한 최저 포인트: 3,000
  • 아마존 기프트 카드: $30 (또는 한국 거주자일 경우 3만원 계좌 이체)
  • 추가 상품권: 매 1,000 포인트 마다 아마존 $10 상품권 또는 1만원
  • 상품 증정일자: 2021년 9월 15일

저희 순대 웹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웹사이트 활동을 함으로서 포인트적립을 할수 있고 적립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포인트는 기프트 카드나 상품으로 받게되면 1포인트당 1센트 (또는 10원)의 값어치를 받습니다. 단, 포인트을 얻기위해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스패밍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게시 활동을 했을경우나 욕설의 내용을 담은 글을 써서 얻은 포인트는 상품을 받기전 차감될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활동과 적립 포인트

1

웹사이트 게시글을 제출: 1,000 포인트 (새글), 25 포인트 (다른 사이트에 올랐던글)

저희 웹사이트에서는 미국에서 살아가면서 일상에 필요한 정보를 방문자 여러분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직 웹사이트 역사가 짧아 부족한 내용이 많습니다. 방문자 여러분이 도움 주실만한 내용을 글로 1,000 단어 내외로 보내주시면 1,000 포인트를 드립니다. 단, 보내주실 내용의 제목을 저희 운영자께 먼저 연락 하시어 확인을 받으시고 보내 주셔야 합니다. 포인트를 받기위해서는 운영자의 확인을 꼭 받으셔야 하고 다른 웹사이트에 게시되지 않았던 본인의 글이어야 합니다. 저희는 보내주신 글이 타 웹사이트에 게제 되었던것인지 Copyscape, Copywritely 또는Siteliner 을 확인하고 중복이 있을경우 포인트를 드리지 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에 이미 올랐던 글을 저희 순대 사이트에서 공유하시면 25 포인트 적립해 드립니다. 단, 글은 순대 사이트와 관련이 있어야 하고 본인이 쓴 글이어야 합니다. 공유를 원하시면 고객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친구를 순대사이트에 보내줄때: 10 포인트, 등록했을때: 100 포인트

본인의 프로필 페이지에 가시면 친구를 리퍼 할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복사하시어 친구들에게 이메일로 보내신 링크를 친구분이 클릭하여 저의 웹사이트에 방문을 하게 되면 10 포인트를 받습니다. 단 10포인트는 한개의 IP 당 하루에 1번만 받습니다. 친구가 링크를 10번 눌러도 24-시간내에선 10점만 적립이 됩니다. 친구가 같은 링크를 다음날 눌렀을 경우 추가 10점 적립이 되며 이부분은 매일 반복할수 있습니다. 또한, 링크를 타고 저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친구가 순대 사이트에 등록을 하면 100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하루에 등록시킬 친구의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만 각 IP 당 한명의 친구에 한해서만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빠린 시간에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의 Referral 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에 올려 광고를 해주시는 것입니다. 게시물을 보고 링크를 눌러 저희 순대 사이트 방문을 하게 되면 클릭당 10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3

사이트 로그인: 10 포인트

저희 순대 사이트에 매일 로그인만 해도 10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로그인은 1일 1회만 적립 됩니다. 24 시간내 10회를 로그인해도 1회만 10포인트 적립됩니다. 로그인 포인트 적립은 마지막 로그인해서 적립된 시간으로 부터 24시간 이후 다시 로그인했을경우 적립 됩니다. 따라서, 하루 여러번 로그인을 하셔도 페널티는 없습니다.

4

리워드 카드 및 무선통신 프로모션 알림: 100 포인트

저희 사이트 에서는 마일리지 카드와 리워드카드 및 무선통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정 카드회사에서 역대 최대 싸인업 보너스를 제공하는 카드 프로모션이나 셀폰 핫딜또는 무선통신 플랜에 대한 핫딜을 저희한테 알려주시면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알고 계신 포로모션은 저희 고객 센터에 올려주시면 포인트 자동 부여 됩니다.

예를 들어, IHG 크레딧 카드에서 역대 15만 싸인업보너스를 준다고 하면 저희한테 알려주시면 됩니다. 또한, 스프린트에서 월 $100 에 5대의 무제한 스마트 서비스를 시작한다면 저희한테 고객 센터를 이용해 알려 주시면 됩니다.

5

독자의 방에 글을 올렸을때: 25 포인트

저희 순대 사이트는 독자의 방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방은 독자가 저희 순대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하면 만들어 드립니다. 본인의 이야기를 타인과 나누고 싶을 글을 올려 주시면 50 포인트 적립해 드립니다.

6

포럼에 게시글또는 코멘트를 올렸을때: 1 ~ 5 포인트

순대 포럼에 질문, 답변 또는 코멘트를 올렸을때 포인트를 드립니다. 간단하게 20단어 미만의 짭은 질문이나 답변은 1 포인트 적립 20단어 이상 100 단어까지는 2 포인트, 100~500 단어는 3 포인트, 500단어 이상은 5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많은 포인트를 얻기위해 불필요한 내용을 복사해 넣거나 타인의 감정을 상하게 할수있는 욕설이 포함되었을경우 적립시킨 포인트를 순대 운영진이 차후에 차감할수 있습니다.

7

포럼 게시글: 10 ~ 100 포인트

일반 포럼에 게시글을 올로면 1 ~ 5 포인트를 받습니다. 본인의 경험이나 타인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잘 정리하여 블로그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추가 포인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저희 운영자가 리뷰를 해야 하는 관계로 자동 적립은 되지 않고 글쓴이가 저희 운영자에게 리뷰 신청을 해야 합니다. 리뷰 신청을 하시면 24시간 내에 추가 포인트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8

떰스 업 (추천): 1 포인트

본인이 올린 포럼의 글이나 답변에 대해 타인이 추천할 (Vote Up) 경우 1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본인이 본인의 글을 추천할수는 없습니다.

9

온라인 투표: 1 포인트

순대 웹사이트에서 진행중인 투표에 참여했을때 1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포인트를 얻기위해선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여야 하고 투표는 1번만 기록 됩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한 투표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다만, 차후에 다시 로그인하여 투표를 다시하면 포인트 적립이 되고 이전에 했던 투표는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투표를 바꾸시려면 재 투표를 해도 됩니다만 최후에 한 투표만 기록이되고 이전 투표는 무효 처리됩니다.

10

크레딧 카드, 셀폰과 학교 리뷰: 2 ~ 5 포인트

순대 웹사이트 카탈로그에 게시된 크리딧 카드 사용후기나 셀폰 MVNO 리뷰 또는 교육부분에 있는 대학 리류를 했을경우 2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리뷰내용이 50단어 이상일경우엔 5 포인트 적립 됩니다.

11

게시글 오타 또는 내용 정정: 1 ~ 10 포인트

순대 웹사이트 게시된글중 오타를 찾아 주실경우 1 포인트 오래된 글이나 기록된 부분이 잘못된 내용을 찾아주시면 내용에 따라 1 ~ 10 포인트 적립해 드립니다. 오타나 글 수정을 알려주시려면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 주세요.

12

회원 등급: 추가 10% ~ 30%

순대 웹사이트 처음 등록를 하시면 브론즈 멤버가 됩니다. 사이트에 일정 포인트를 적립하면 실버, 골드및 프래티넘 회원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회원 등급이 업그레이드 되면 적립되는 포인트에 추가 10%, 20% 또는 30%의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는 그랜드 오프닝 단계이기 때문에 자세한 회원등급에 대해서는 차후에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