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쇼핑 그로서리 영수증 캐쉬백 (4)

그로서리 영수증

저희 미국쇼핑 시리즈 2편에서 제휴마케팅을 통한 캐쉬백 을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에는 쇼핑후 영수증을 사진찍어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리워드를 적립해 캐쉬백받은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휴마케팅은 링크를 타고가서 구입을해야만 캐쉬백을 적립해 주지만 오프라인 캐쉬백은 물건을 구입후 영수증 사진을 찍어 어플을 통해 올리면 구매 액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1. 아이바타 (Ibotta)

아이바타 (친구추천링크) 스마트폰어플로 업로드를 하면 리워드를 제공하는 쇼핑앱입니다. 제휴한 회사는 약 300개의 리테일 체인이고 캐쉬백 스토어페이지로 이동하면 제휴된 회사리스트를 볼수 있습니다. 가입은 어플을 이용해 (첫페이지)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고 (2페이지)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3페이지)에 친구추천 페이지가 뜹니다. 친구추천 페이지에 저희 코드 LFBLXAM 넣으면 $20 싸인업 보너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바타 친구추천 코드삽입

아이바타는 오프라인 외에도 온라인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브라우저 익스텐션을 이용하여 아이바타에서 제공하는 오퍼를 승락하면 추가 포인트를 얻습니다. 오프라인 아이바타를 이용할때 주의사항입니다.

  • 아이바타는 주로 그로서리 쇼핑이나 오프라인에서 사용됩니다. 하지만 몇몇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바타는 다른어플 (i.e. 타겟) 브라우저 익스텐션과도 병행해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 영수증은 반드시 7일 이내에 업로드를 해야 하고 오래된 영수증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180일간 사용하지 않으면 매달 $3.99 의 적립된 캐쉬백이 사라집니다. 적어도 6개월에 한번씩은 사용을 해야 적립된 돈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 아이바타는 $20이 적립되면 페이팔이나 벤모로 캐쉬백이 가능합니다.

2. 휏치 리워드 (Fetch Rewards)

휏치 리워드를 주는 숍은 그로서리, 식당, 패션, 애완동물 스토어, 개스스테이션, 클럽 매장, 하드웨어 스토어를 포함해 전자매장에서 구입하는 모든 영수증에 대해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리워드 가능한 매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리워드를 인정해주는 매장들

위 매장들 외에도 많은 제휴 매장들이 있으니 확인을하고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캐쉬백을 받을수 있습니다. 어차피 매달 쇼핑은 하는데 일부를 돌려받을수 있다는것은 좋은것이죠. 휏치리워드는 제조사들과 제휴가 되어있어 캐쉬백을 주면서 상품을 권장하는 앱입니다. 브랜드에 따라 적립되는 포이트가 달라 특정브랜드를 구입하면 더욱 많은 포인트를 얻을수 있지만 어느 브랜드를 구입해도 $1당 10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캐쉬백은 주지만 몇가지 중요한 정책을 이해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 휏치와 파터너한 제조사의 상품에 한해서 리워드를 적립해 줍니다. 각 쇼핑캐테고리마다 최저 5포인트에서 25포인트가 적립이되고 상품구입액수에 따라 $1당 10포인트 이상이 적립됩니다.
  • 휏치 리워드는 1,000 포인트가 $1의 값어치를 합니다. 3,500 포인트가 적립되면 기프트카드로 전환이 가능하고 적립된 리워드는 캐쉬로 주지않고 기프트카드로 줍니다. 아마존이나 타겟을 비롯해 여러 쇼핑몰 기프트카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영수증은 반드시 14일 이내에 업로드를 해야 하고 오래된 영수증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휏치앱을 90일간 사용하지 않으면 어카운트가 Inactive 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잃어 버립니다. 비활성화 시키기전에 이메일과 텍스트메시지로 연락을 해주니 계속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친구추천을 받아 가입하면 추천자와 가입자 모두 2,000 포인트씩 받습니다. 어플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첫페이지에서 (이름, 이메일등), 둘째 페이지에서 (생년월일과 성별) 그리고 마지막 페이지를 작성하면 다음과 같은 친구 추천코드를 넣는 창이 뜹니다. 저희 코드 HCXFK 를 넣어주시면 2,000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약 $2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휏치 친구추천 코드삽입

Warning

온라인으로 구입한 영수증에 대해서는 eReceipt 정책을 확인하고 이메일계정을 Fetch Rewards 와 연결을 시켜주어야 하며 쇼핑몰 이메일주소와 팻치 이메일주소가 동일해야 포인트를 받을수 있다. 이메일을 연결하기전에 쇼핑몰이 팻치와 제휴된 업체인지 확인하고 제휴된회사만 연결한다. 온라인을 통해구매한것을 사진을 찍어 올리면 정직처분을 받을수 있으니 (아래참조) 절대로 사진을 찍어올리지 마세요. 혹시라도 정직처분을 받게되면 이메일로 상황설명을 해주면 다시 활성화 시켜준다.


팻치 디지털영수증을 사진찍어 올리면 정직처분

결론

미국에 살면서 매달 그로서리를 비롯해 오프라인쇼핑을 합니다. 받은영수증을 사진만찍어 올리면 매달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기프트카드나 캐쉬백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무료로 얻을수 있는 캐쉬백을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영수증 업로드하고 캐쉬백 찾아가세요. 또한, 하나의 영수증을 아이바타와 휏치 두군데 모두 올려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해보지 않았지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해보시고 리뷰달아주세요.

질문과 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나요? 질문 하기

Share this post

Comments (0)

    No comment

Leave a comment

Login To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