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쇼핑 자동쿠폰으로 절약하기 (1)

온라인 쇼핑

온라인 매출이 전체소매 매출의 약21% 까지 (2020년 12월기준) 오른 요즘 우리도 많은쇼핑을 온라인으로 결재한다. 아마존을 비롯해 라쿠텐과 월마트등을 포함해 수많은 온라인 쇼핑몰을 손가락만 조금움직여주면 직접가지 않고도 수월이 쇼핑을 할수 있다. 인터넷 쇼핑이 초창기에는 오프라인보다 훨씬저렴했지만 요즘은 때에따라 오프라인이 더욱저렴할수 있으니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입하는것이 싸게사는 방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많은 쇼핑몰에는 쿠폰을 제공하고 잘 이용하면 절약할수 있다. 핫딜사이트 (슬릭딜, 딜씨)를 포함해서 각종 쿠폰사이트 (리테일미낫, 쿠폰스, 세이빙스)를 통해 쿠폰을 찾아볼수 있지만 필요한 쿠폰을 찾아쓰는 일은 번거로운 일이다.

온라인으로 쇼핑을 할때 직접 쿠폰을 찾아보지 않아도 자동으로 쿠폰을 찾아주는 앱을 2개 소개 하려고한다. 하나는 하니 쇼핑 보조앱이고 또하나는 캐피털원 쇼핑앱 이다. 2개모두 쿠폰을 찾아주는것은 물론 파트너 쇼핑몰에서 구입한액수에 대해서는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해 캐쉬백 보너스도 받을수 있다.

Honey Shopping Assistant (하니)

하니 쇼핑 보조 프로그램은 브라우저 익스텐션으로 설치하면 (1) 쿠폰을 제공해주고 파트너 사이트에서 구매할 경우 (2) 캐쉬백 리워드포인트 또한 적립할수 있다. 브라우져 익스텐션은 쿠글 크롬을 비롯해 모든 크로미엄 브라우저 사파리, 파이어팍스, 오페라, 마이크로 소프트 "뉴" 에지에서 사용할수 있다. 하니와 파트어한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할경우 "하니 골드"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으며 이는 하니를 작동한후 리워드 적립율을 보여주고 "Activate" 버튼을 눌러야만 적립이 가능하다. 하니 쇼핑은 미국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약 30,000 이상의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하니 쇼핑

하니 쇼핑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 익스텐션을 설치하거나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여 사용할수 있으며 캐쉬백을 원할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쿠폰코드만 제공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은 필요없다. 한번 설치하면 매번 쇼핑할때 자동으로 실행되어 쿠폰을 찾아주므로 많은 절약을 할수 있다. 또한, 세계 1위 쇼핑몰 아마존에서 쇼핑할때 물건 가격을 타 머첸트와도 비교해주어 체크아웃시 쿠폰을 제공하는것뿐만 아니라 최고저렴한 아마존 머첸트로 구입함으로서 미세한 점검까지 해준다. 아마존의 경우 가격변동 내역가지 보여줌으로서 현재 가격이 저렴한 가격인지도 알아볼수 있다.

물건을 당장 구입하지 않더라도 Droplist 에 넣어두면 가격변동이 30, 60, 90또는 120일내로 생길경우 알림을 받을수 있다. 또한, 알림은 원하는 가격변동폭을 선정할수 있으며 5% - 95%까지의 폭을 선택할수 있다. 하니는 라쿠텐과 같은 쇼핑 프로그램과 병행해서 사용할수 있으며 쿠폰코드가 있는경우 하니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입력하여 사용할수도 있다.

Capital One Shopping (캐피털원 쇼핑)

2018년 11월 캐피털원 에서 WikiBuy 를 인수함으로서 예전에 위키바이에서 제공되던 가격비교를 캐피털원 쇼핑에서 제공한다. 비록 캐피털원에서 제공을 하지만 캐피털원 어카운트는 필요없고 누구든 사용할수 있다. 하니와 마찬가지로 (1) 가격비교와 (2) 쿠폰을 제공해줄 뿐더러 캐피털원 파트너 쇼핑몰에서 구입한 부분에 따라서는 (3) 캐쉬백을 적립하고 쇼핑시 크레딧을 받거나 키프트카드로 발급받을수 있다. 단, 캐피털원 쇼핑은 미국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캐피털원 쇼핑

캐피털원 쇼핑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어카운트를 만들어야 한다. 하니는 어카운트없이도 쿠폰제공이 가능하지만 캐피털원은 어카운트를 만들어야 사용이 가능하다. 컴퓨터에서 사용을 하려면 브라우저 익스텐션 (Capital One Browser Extension)을 설치하고 스마트폰이나 테블랫에서는 앤드로이드 앱이나 iOS 앱을 설치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Microsoft Store 에서도 앱설치가 가능하다.

쇼핑은 예전과 동일하게 하고 구입을 원하는 물건을 찾았을경우 캐피털원 크롬 익스텐션 아이콘을 누르면 타 사이트와 가격을 비교해주며 저렴한 가격을 찾았을경우 알려준다. 본인이 직접 여러사이트를 검색해볼 필요가 없어 시간과 돈을 절약해 준다. 캐피털원은 수많은 회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회원들이 사용한 쿠폰을 기억하여 자동체크 해주어 사용가능한 제일많은 액수의 쿠폰을 적용시킨다. 또한, 원하는 물건을 당장 구입하지 않더라도 Watch List 에 넣어두면 차후에 가격변동이 생길경우 이메일로 알려준다.

캐피털 원은 가격분석만 해줄뿐 아니라 캐피털원 쇼핑 웹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물건을 검색하거나 바코드를 입력해 (모빌앱) 같은 물건을 제공하는 타 웹사이트 목록을 보여준다. 또한, 가격과 배송비및 세금정보도 제공함으로서 구입할경우 총비용을 상대로 가격비교를 해줌으로거 번거로움을 해소홰 준다. 그 외에도 물건의 지난 1년간의 가격 변동을 보여줌으로서 현재 소비자 가격이 저렴한지 한눈으로 볼수 있다.

캐피털원 쇼핑 파트너 웹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할경우 캐쉬백 크레딧을 받을수 있으며 이는 라쿠텐과 하니골드 캐쉬백 프로그램과 비슷하다. 간혹 캐쉬백 오퍼가 바뀌긴 하지만 월마트와 같은 대형 사이트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어 간혹 리워드 캐쉬백을 크롬 익스텐션이나 캐피털원 쇼핑사이트를 통해 받을수 있다. 또한,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캐쉬백이 가능하면 이는 크레딧 카드를 캐피털원 쇼핑과 링크를 시켜 해당 크레딧 카드로 로컬 쇼핑을 했을때 리워드를 적용받을수 있을경우 자동 적립되는 방식이다.

결론

온라인 쇼핑시 가격비교와 쿠폰제공및 캐쉬백 리워드를 제공하는 하니와 캐피털원 쇼핑은 무료로 제공하며 사용이 간단하며 자동으로 쿠폰을 입력시켜 줌으로서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구입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번 설치하면 매번 쇼핑할때 도와줌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수 있으므로 강추한다. 또한, 가격 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저렴한 사이트를 찾아 쇼핑할수 있다.

질문과 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나요? 질문 하기

Share this post

Comments (0)

    No comment

Leave a comment

Login To Post Comment

Browsing history